현대카드, ‘뮤직 테마’ 전시 등 7월 문화행사 진행
상태바
현대카드, ‘뮤직 테마’ 전시 등 7월 문화행사 진행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3.07.1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제공.
사진=현대카드 제공.

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현대카드는 7월 직접 엄선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로 회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이태원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스무 번째 뮤직 테마 전시인 ‘THE PRODUCERS’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프로듀서들이 만들어 낸 특별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담긴 희귀 음반을 감상할 수 있다.

뮤직 라이브러리 지하 공연장 언더스테이지에서는 피아니스트 문지영과 페퍼톤스(PEPPERTONES)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오는 14일 리사이틀을 선보이는 문지영은 2014년 스위스의 ‘제네바 국제 콩쿠르’, 2015년 이탈리아의 ‘부조니 국제 콩쿠르’에서 연이어 우승을 차지한 후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명성을 쌓고 있다. 시원하고 긍정적인 밴드 사운드로 특유의 재치와 감성을 노래하는 페퍼톤스는 ‘2023 CLUB TOUR’의 일환으로 22일 언더스테이지 무대에 선다.

압구정동 소재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이탈리안 홈 쿠킹 전문가의 특급 노하우가 가득한 책 ‘Rustic Italian’ 속 ‘구운 지티 가지 파스타’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9월 23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쿠킹 라이브러리 3층 Kitchen Ⅰ에서 진행되며 이용일 3일 전까지 DIVE 앱을 통해 예약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오는 9월 30일까지 가회동의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현대카드가 단독 후원 중인 국립현대미술관의 ‘게임사회’ 전시를 기념해 디지털 시대 새로운 종합 예술로서 게임이 가지는 다양한 면모를 소개하는 스페셜 테마 북 컬렉션 ‘The Game of Art at the Digital Era’, 세계적인 사진 작가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전시 ‘The Memory of The Moment’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DIVE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