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소방서, 민원인 고객만족(건강관리) 서비스 실시

2020-01-13     오정환 기자

[매일일보 오정환 기자] 공주소방서는 민원서류 발급 등으로 본서를 방문한 민원인에게 고품질 고객만족(건강관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구급출동 관련 서류 발급을 신청하고자 공주소방서를 방문한 민원인에게 서류 발급되는 시간을 활용하여 민원인의 건강상태 등을 묻고, 협압체크 및 혈당체크를 실시했다.

소방서를 방문한 한 민원인은 “작년 구급대원들의 빠른 출동과 친절한 서비스에도 만족스러웠는데, 오늘 방문해서 민원 업무를 보는 와중에 건강관련 서비스까지 받게 되니 더욱 만족스럽고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