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소방관 가족 초청 프로그램’ 진행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기념…공상소방관 가족 초청

2019-11-20     김동명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공무 중 부상을 당한 경력이 있는 소방관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힐링호캉스’ 호텔초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을 위한 법안' 통과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베이코리아는 2017년부터 소방관 지원사업인 ‘히어히어로’ 캠페인을 지속해왔다.

G마켓에서는 오는 28일까지 가족 초청 프로그램에 응모할 수 있는 신청 페이지를 오픈한다. 신청자를 추첨해 선정된 119명의 소방관과 그 가족들에게 호텔 바우처를 전달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40명) △제주신라호텔(39명) △부산 파라다이스호텔(40명) 등 원하는 호텔을 골라 신청할 수 있다.

호텔 숙박과 조식·석식 외에도 수영장, 와인파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 외에도 소방관을 위해 특별 구성한 더 라이브러리 ‘스페셜 디너 세트’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사우나를 비롯해 와인파티 또는 객실 과일 셋팅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는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수영장 오션풀, 실내 사우나와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장은 “국민 안전을 위해 매일 헌신하는 전국의 소방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소방직이 국가직화 되는 과정에서 민간 기업에서도 함께 기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