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도, 자사몰 12만명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킨도몰 하루 평균 1000명 방문, 누적 방문객 12만 5000명 돌파
14일부터 킨도 기저귀 최대 25% 할인·킨도 물티슈 전 라인 20% 할인

2018-12-13     김아라 기자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킨도는 자사가 운영하는 킨도몰의 방문자수 12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2018 고객 감사 이벤트’를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킨도에 따르면 지난 8월 6일 론칭된 킨도몰에 4개월 동안 약 12만 5000명이 방문했다. 기저귀는 3만 6000팩, 물티슈는 1만 7000팩 이상이 판매됐다. 특히 킨도몰을 찾은 고객이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은 상품군별로 ‘킨도 밴드 기저귀 4단계’와 ‘킨도 물티슈 골드’였다.

킨도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킨도 유럽 기저귀는 전 라인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킨도 프리미엄 물티슈는 전 라인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킨도 슬림 기저귀의 경우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일부 품목 1+1 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

성중용 킨도 마케팅 이사는 “킨도몰은 하루 최고 매출 1억 2000만 원을 달성하는 등 론칭 이후 꾸준히 안전한 기저귀를 찾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내년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킨도몰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저귀 업계 최초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기저귀 체험단 또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