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말말] '숲속집' 나영석 PD "TV를 끄면서 잠들고 싶은 날 보기 좋아"

tvN '숲속의 작은집' 4일 제작발표회... 박신혜 소지섭 '행복 실험'에 참여

2018-04-06     강미화 PD

나영석 PD가 '행복 실험' 힐링 예능을 선보입니다.

‘숲속의 작은 집’은 느리지만 단순한 미니멀 라이프를 통해 행복을 찾아나가는 프로그램으로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라는 설명에 걸맞게 숲속에 고립된 채 생활하는 출연진의 모습에서 시청자들에게 위안과 힐링을 선사합니다. 

나영석 PD은 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숲속의 작은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조용히 자연의 소리와 정화되는 풍경, 그 안에서 행복을 찾으려는 출연자를 보면서 힐링할 수 있길 바란다"고 프로그램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불을 끄고 TV을 보다 마지막에 TV를 끄면서 잠들고 싶은 날 보기에 좋은 프로그램이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배우 박신혜와 소지섭이 피실험자로 각각 출연해 주위에 있는 것이라곤 자연과 자기 자신 뿐인 제주도의 숲 속에서 ‘나답게 살기’를 통해 행복을 찾아나갈 계획입니다. 

‘숲속의 작은 집’은 4월 6일 첫방송,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 매일TV 말말말 | 나영석 PD  「박신혜가 실패한 미션」 , 「박신혜의 짐은 소지섭의 몇배?」, 「숲속의 작은집은 언제 보기 좋을까」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