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GEAR] 캘러웨이, 에이펙스 19 아이언
상태바
[HOT GEAR] 캘러웨이, 에이펙스 19 아이언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2.1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 에이펙스 19 아이언 시리즈. 사진= 캘러웨이골프.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캘러웨이가 에이펙스 19 아이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펙스 19 아이언 시리즈는 투어레벨의 디자인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이다. 초보자부터 중급자를 위한 에이펙스 19와 중급자부터 상급자를 위한 에이펙스 프로 19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 에이펙스 19 아이언

에이펙스 19 아이언은 1025 카본 스틸 바디에 마이크로스피어 기술을 결합했다. 캐비티 에어 포켓에 주입된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어가 임팩트 때 진동을 흡수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극대화 해주는 역할을 한다.

롱 아이언은 볼스피드를 높여주는 360 페이스 컵 기술도 적용됐다. 페이스 주변부에 얇고 탄성 있는 림을 적용한 이 기술로 페이스 어디에 맞더라도 빠른 볼 스피드와 한층 더 긴 비거리를 만들어낸다. 미스샷에서도 비거리 손실을 줄여준다. 쇼트 아이언은 컨트롤 성능을 높이기 위해 페이스 두께 가변가공기법 페이스를 장착했다.

또 멀티 소재 구조에 텅스턴 웨이트를 삽입해 아이언 번호 별로 정교한 무게 중심 설계를 가능하게 했다. 컬러는 백금 크롬으로 마감해 프리미엄한 느낌을 더했다.

△ APEX PRO 19 아이언

에이펙스 프로 19 아이언은 포지드 투어 퍼포먼스 아이언이라는 카테고리를 제시한다.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극대화하면서 투어 레벨 디자인의 장점을 갖췄다.

에이펙스 19 아이언과 기술적인 부분은 같지만 좁고 얇은 솔, 톱 라인을 갖춘 더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힐과 토 부분에 무게를 집중 배치해 중심을 벗어난 임팩트를 하더라도 사이드스핀 발생이 적다.

김흥식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에이펙스 19는 정점(APEX)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모든 것을 갖춘 궁극의 단조 아이언이다”면서 “부드러운 타구감, 일관된 거리, 최적의 볼 탄도와 컨트롤로 경기력 향상을 원하는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