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김형석 실용음악과 교수 명품 특강 개최
상태바
서울사이버대, 김형석 실용음악과 교수 명품 특강 개최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8.11.0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7일 오후 3시 30분부터 서울 강북구 소재 서울사이버대 캠퍼스 차이콥스키 홀에서 예비 입학생과 서울사이버대에 관심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국내 최고의 작곡가이자 서울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 교수인 김형석 작곡가의 음악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김 교수가 들려주는 ‘음악’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으로 특강 이후 희망자에 한해 입학 상담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실용음악과는 체계적인 이론 학습과 전문적인 실습 교육을 통해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음악인 양성을 목표로 2018학년도 신설돼 세부전공 악기별 온·오프라인의 교육과정과 컴퓨터 음악(EDM), 재즈, 영상음악(영화·드라마·광고·게임) 등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길창욱 서울사이버대 실용음악과 학과장 교수는 “서울사이버대 실용음악과는 음악현장과 교육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버클리음대 출신의 교수진과 일대일 오프라인 레슨, 합주과정을 통해 기초부터 응용까지 실기 실력을 배양할 수 있다”며 “학부 내 개설된 타 학과와의 연계로 음악 전반의 소양을 쌓고 해외 대학 교수진의 특강까지 전문적이고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수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