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제2회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후원
상태바
SK이노베이션, 제2회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후원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8.10.1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건국대 새천년 회관서 음악축제 형식으로 진행
제1회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 우승을 차지한 ‘드림 위드 앙상블’이 지난 9월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행사에서 공연 중이다.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매일일보 백서원 기자] SK이노베이션이 제2회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후원에 나선다.

SK이노베이션은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오는 26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제2회 발달장애인음악축제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7월31일까지 참가신청을 한 33개팀을 대상으로 8월 전국 예선을 치렀다. 이중 선정된 본선 진출 10개팀이 음악축제 형식으로 본선 경연과 결선 경연을 벌이게 된다. 대상 1팀에게는 1000만원, 최우수상 1팀에게는 200만원 등 푸짐한 상금과 함께 관람객을 위한 경품 추첨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새롭게 후원사로 참여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대거 재능기부 형태로 참여할 예정이다. SM엔터테인먼스 소속 인기 개그맨 이수근 씨가 행사 사회자로 나선다. 정상급 걸그룹 레드벨벳의 축하공연과 함께 만능 엔터테이너 강타는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기로 했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에선 행사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음악교육학과는 본선 진출팀 레슨과 행사 전반에 대해 지원하기로 하는 등 각계의 재능기부도 이어지고 있다.

이번 제2회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 행사 관람은 무료로 오는 26일 금요일 오후 1시30분까지 서울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강당으로 오면 경연 관람과 경품 이벤트 등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SK이노베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발달장애인음악축제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은 발달장애인 사회성 향상을 위해 하트하트 재단과 SK이노베이션이 지난해 1회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SK이노베이션, SM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