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25通(통) 힐링로드 축제’ 개최
상태바
‘판교25通(통) 힐링로드 축제’ 개최
  • 김길수 기자
  • 승인 2018.09.1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판교25通(통) 힐링로드 축제’를 10월 13일에 개최한다.

‘판교25通(통) 힐링로드 축제’는 청소년을 기반으로 모인 마을협의체를 중심으로 온 마을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우리 마을만의 고유 축제로 2014년부터 ‘판교25通(통) 골목축제’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

2018년 ‘판교25通(통) 힐링로드 축제’는 Healing With Love라는 주제로 청소년 및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청소년과 지역연계기관, 커뮤니티, 주민과 연계한 다양한 문화예술체험부스·전시·청소년 스스로 운영하는 벼룩시장·공연·판교25통 부녀회 먹거리 부스·힐링 보물찾기미션 등이 운영되어 마을의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내용으로 열린다.

이번 축제에서는 지역 내에 있는 청소년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판교25통 내 문화 예술 공방 및 상점들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 프로그램(2만원상당) 무료 이용권, 축제도 즐기고 상품도 받아갈 수 있는 가족보물찾기미션과 생일, 결혼기념일 등 이벤트를 함께할 수있는 가족숲속음악회를 사전접수를 통하여 운영한다.

사전접수 방법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열린마당→행사안내에서 가능하며  9월 17일부터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