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추석선물] 추석에도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건강하게
상태바
[2018 추석선물] 추석에도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건강하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9.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스틱형 홍삼으로 여행용 및 선물로도 인기
홍삼정 에브리타임.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추석이 다가오면서 추석 선물을 준비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여름철 계속된 폭염과 장마로 신선식품의 가격은 상승할 전망이며 최근 명절 선물 트렌드도 한우와 조기 같이 맛을 위한 선물보다는 건강에 대한 의미를 중요시하는 선물의 매출이 오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추석 선물 시장에도 정관장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홍삼은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억력과 혈행 개선, 항산화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나타내며 몸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의 대표상품인 ‘홍삼정’ 농축액을 액상 형태로 스틱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홍삼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먹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해외여행, 야외활동, 직장에서 등 언제 어디서나 건강을 위해 홍삼을 챙기는 문화를 만들어냈다. 특히 장시간 이동과 익숙하지 않은 잠자리가 계속되는 여행객들의 컨디션 유지를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의 간편함은 물론 홍삼정의 기운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장점으로 기존의 홍삼을 즐겨 찾던 중장년층에서부터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까지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연령대별 구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고객 중 20~30대 고객 비중이 타 제품 보다 두 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기를 원하는 2030세대의 취향에 맞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제품 특성과 마케팅 활동이 건강기능식품 소비 사각지대였던 젊은 층의 구매를 이끌어 낸 것으로 평가된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와 정관장 주요 제품에 대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실시한다.

추석 특별 선물세트 ‘다보록’을 23종을 비롯하여 ‘화애락’, ‘홍삼톤골드’, ‘홍이장군’ 등 인기 홍삼선물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5% 추가 적립해주며, 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과 1000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정관장 전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