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동양생명,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상태바
우리카드-동양생명,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07.1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는 12일 우리은행 과점주주인 동양생명과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왼쪽)과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우리카드는 우리은행 과점주주인 동양생명과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카드와 동양생명은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더 나은 금융서비스제공을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키로 했다. 내달부터 동양생명 보험설계사를 통해 제휴카드 모집에도 나설 계획이다.

우리카드는 신규고객 확보면에서 동양생명은 보험료 할인 혜택을 강화해 고객들의 보험료 납부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고 있다. 해당 카드는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업무 제휴를 통해 양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금융 시너지 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