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분양특집] 쌍용건설, 용마산역·공원·학교 인접한 ‘용마산역 쌍용예가 더 클라우드’
상태바
[MI 분양특집] 쌍용건설, 용마산역·공원·학교 인접한 ‘용마산역 쌍용예가 더 클라우드’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8.04.2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마산역 쌍용예가 더 클라우드’ 투시도. 사진=쌍용건설 제공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쌍용건설이 5월중 서울 중랑구 면목동 1405번지 일대에서 ‘용마산역 쌍용예가 더 클라우드’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총 6개 구역으로 개발 중인 면목동 재건축 사업단지 중 6구역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하 4층~지상 15층, 전용면적 59~84㎡, 5개 동 총 245가구 규모로 이 중 127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쌍용예가 더 클라우드는 역세권, 숲세권, 학세권 이른바 ‘3세권’을 도보 5분 내로 이용 가능한 입지조건이 특징이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효과를 극대화했고, 인근에 고층건물이 없어 탁월한 개방감과 조망권을 갖췄다. 주차장은 데크식으로 설계해 환기와 이용이 편리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다양한 신간도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자책 도서관과 무인 택배·세탁 시스템이 제공되며, 휴게공간과 주민운동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교통편으로는  단지 앞으로 지하철 7호선 용마산역이 있어 강남 접근이 수월하다.

학업시설로는 중곡초와 용마중이 가깝고 대원외고, 대원고, 대원여고 등도 약 1km 거리에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여가·편의시설로는 단지 인근에 17만㎡ 규모의 용마폭포공원과 용마산이 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면목점), 면목시장, 구민회관, 주민센터 등이 있어 주거환경도 뛰어나다.

2019년 완공될 광진종합의료복합단지 외에도 면목복합행정타운과 중랑천 수변공원도 조성될 계획이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이 주택 선택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지하철과 학교, 공원이 모두 약 200m 이내에 위치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중도금 이자후불제 시행 등으로 내집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에게 걱정거리를 덜어줄 수 있어 30~40대를 중심으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광진구 능동 315-13번지 일대에 마련되며 5월중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