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분양특집] 협성건설, 구로디지털단지역 역세권 ‘동작협성휴포레 시그니처’
상태바
[MI 분양특집] 협성건설, 구로디지털단지역 역세권 ‘동작협성휴포레 시그니처’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8.04.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 협성휴포레 시그니처' 투시도. 사진=협성건설 제공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협성건설은 오는 6월, 서울시 동작구 대림지구 특별계획3구역에서 ‘동작협성휴포레 시그니처’를 분양한다. 

옛 한국광물자원공사 부지를 개발하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9층, 5개동으로 아파트는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274가구, 섹션오피스 192세대로 이뤄졌다.

지하 2층~지상 2층에는 연면적 총 1만5566㎡ 규모의 상업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공동주택·업무시설·상업시설·문화시설 등을 갖춘 복합단지로 조성된다. 

교통편으로는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강남, 여의도, 종로 등 주요 업무지구로 접근이 편리하다. 구로디지털단지역은 신안산선 환승역으로 개통될 예정이다.

시흥대로,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등 주변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으며, 신림~봉천터널이 2020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여건이 향상될 전망이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인근에 이마트(구로점),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구로구 음식문화특화거리 ‘깔깔거리’ 등이 있다.

도림천 산책로를 비롯해, 약 40만7592㎡ 규모의 보라매공원도 이용할 수 있다.

학군으로는 신대림초, 문창초, 영림초, 영서초, 영서중, 대림중, 영신고, 수도여고 등 초∙중∙고등학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주거시설 분양을 시작으로 업무 및 대규모 상업시설에 대한 분양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상업시설은 복합단지 내 지하 2층~지상 2층에 들어서며, 연면적 총 1만5566㎡ 규모다. 또 복합단지 내에는 지하 2층에 롯데시네마가 입점할 예정이어서 앵커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협성건설 관계자는 “협성건설의 차별화된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작협성휴포레 시그니처를 지역 랜드마크 복합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작협성휴포레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동작구 시흥대로 606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