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銀, ‘하나된 평창 적금’ 추가 판매…최대 연 2.7%
상태바
KEB하나銀, ‘하나된 평창 적금’ 추가 판매…최대 연 2.7%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8.03.09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이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성공 개최 기원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하나된 평창 적금’을 추가 판매한다. 사진=KEB하나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KEB하나은행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성공 개최 기원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하나된 평창 적금’을 추가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된 평창 적금은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당 최대 2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제이다. 적용금리는 기본금리 연 1.7 %에 우대금리 연 0.8 %를 더해 2.5%의 금리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가입자 중 장애인, 장기기증희망등록자, 헌혈증 소지자에게는 특별 우대금리를 0.2% 추가로 제공해 최대 연 2.7%(2018.3.9기준, 세전)의 특별한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되는 한 계좌당 1000원이 적립돼 장애인 관련 단체에 기부될 예정으로 적금가입과 동시에 나눔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다.

이밖에도 KEB하나은행은 평창 동계패럴림픽 대회의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서 ‘최고의 명장면 포토콘테스트’, ‘패럴림픽 감동 스토리텔링’ 등 각종 이벤트를 SNS를 통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평창 동계패럴림픽 대회기간 중 참가선수 및 교통약자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동편의 서비스 제공하고 장애인 스포츠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 및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