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2017 갤럭시 어워즈’ 대상 수상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2017 갤럭시 어워즈’ 대상 수상
  • 김천규 기자
  • 승인 2017.11.1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갤럭시 어워즈' 프로모션 대상을 수상한 '한국관광지도' 표지.<한국관광공사 제공>

[매일일보 김천규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공사가 제작한 한국관광지도가 ‘2017 갤럭시 어워즈'에서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28회째인 ‘갤럭시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社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홍보마케팅 국제공모전이다.

대상은 프로모션 9개 세부 부문별 금상(1등상) 수상작 중 선정되는데 올해는 9개 세부 부문 중 ’관광‘, ’BI(Brand Identity)‘, ’특별프로젝트‘ 등 3개 부문에서 금상작이 선정됐다. 이 중 ’관광‘ 부문 금상 수상작인 한국관광지도가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공사는 지난해 ‘머큐리 어워즈’에서 한식가이드북이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2년 연속 세계적 권위의 홍보간행물 국제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방한 관광객들을 위한 한국관광지도에는 한국 관광전도 및 서울·부산·제주 등 주요 관광지 상세지도와 지하철 노선도, 교통, 관광안내 등 실용정보가 함께 수록돼 외국인은 이 지도 한 장으로 한국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박석주 공사 홍보물제작번역팀장은 “이번 2년 연속 대상 수상은 공사 관광홍보 간행물이 세계 최고 수준임을 보여준 것으로 향후에도 방한 관광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간행물을 지속 제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