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평택고덕 A-16블록 신안인스빌 시그니처’ 11월 분양
상태바
신안, ‘평택고덕 A-16블록 신안인스빌 시그니처’ 11월 분양
  • 김보배 기자
  • 승인 2017.10.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지 동측 및 남측 중심상업지 인접해 생활 편의시설 ‘넉넉’
‘평택고덕 A-16블록 신안인스빌 시그니처’ 조감도. 사진=신안 제공 

[매일일보 김보배 기자] 주식회사 신안은 오는 11월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고덕국제신도시에서 ‘평택고덕 A-16블록 신안인스빌 시그니처’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평택고덕 A-16블록 신안인스빌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23층, 8개동, 전용면적 84~96㎡ 총 61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 면적별 가구 수는 △84㎡ 389가구 △96㎡ 224가구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모든 가구를 4Bay구조로 설계해 통풍과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가변형 벽체, 혁신단열 등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실내 마감재 등을 친환경 자재로 사용해 새집증후군에 대한 걱정도 적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덕국제신도시는 광역교통망과 고덕산업단지, 진위2산업단지, 미군기지 이전 등 다양한 호재를 갖추고 있다. 특히,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고 8.2 부동산대책의 적용을 받지 않아 1년후 전매가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을 받지 않아 수도권 분양시장 중에서도 가장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실제 올해 경기도에서 분양한 단지의 청약경쟁률을 살펴보면 상위 1위부터 3위를 고덕국제신도시에서 분양한 고덕국제신도시 제일풍경채센트럴, 평택고덕파라곤, 고덕신도시자연&자이가 차지하고 있을 정도다. 이에 따라 금번 분양을 앞둔 ‘평택고덕 A-16블록 신안인스빌 시그니처’에 대한 기대도 큰 상황이다.

단지에서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지제역도 전철로 한정거장 거리에 위치해있다. SRT 지제역을 이용하면 서울 수서역까지 약 20분이 소요된다. 단지 인근으로 송탄IC, 평택JC, 어연IC 등이 가까워 차량으로도 이동이 수월하다.

직주근접성도 높다. 국내 최대 규모로 삼성전자가 들어서는 고덕산업단지의 경우 약 2조원을 투입해 390만5709㎡ 규모로 2016년 9월 산업단지 조성을 완료했다. 이밖에 장당일반산업단지(15만㎡), 송탄일반산업단지(108만㎡), 평택일반산업단지(53만㎡), 어연한산일반산업단지(69만㎡) 등도 가까이 있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서측에 위치한 서정리역 부근에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있고, 동측과 남측에 상업시설 부지가 계획돼 있다. 여기에 도보권 내 초, 중, 고교(예정)가 위치해 있어 자녀들이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서측에 근린공원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신안 분양 관계자는 “평택 고덕국제신도시는 현재 교통망 구축과 산업단지 준공이 마무리되면서 관심이 높은 곳으로, 올해 수도권에서 분양한 단지 중 청약경쟁률 최상위 1~3위를 모두 차지할 만큼 투자열기가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고덕 A-16블록 신안인스빌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625-5번지에 마련되고, 입주는 2020년 4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