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 실시
상태바
BMW 그룹 코리아,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 실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09.1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29일까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7 (Build Your Drive 2017)’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BMW 그룹 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BMW 그룹 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7 (Build Your Drive 2017)’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BMW,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품목 20%, 오리지널 타이어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겨울철 안전한 드라이빙을 대비하여 BMW, MINI 오리지널 윈터 컴플리트 휠 세트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은 BMW M 트롤리 백 및 MINI 트롤리 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BMW 오토매틱 폴딩 우산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BMW 드라이빙 센터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8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MINI 엄브렐러 워킹 스틱 시그넷을 증정하며,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INI 블랭킷 시그넷을 제공한다.

한편, 100만원 이상 BMW M 퍼포먼스 파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BMW M 퍼포먼스 클럽 가입의 특전이 추가로 주어진다. BMW M 퍼포먼스 클럽 가입은 BMW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가능하며, M 퍼포먼스 파츠 추가 할인 혜택을 포함해 향후 BMW M 퍼포먼스 클럽 트랙데이 행사 초청 등 특별한 프리미엄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