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MMORPG ‘액스’ 출시
상태바
넥슨, 모바일 MMORPG ‘액스’ 출시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9.1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스. 사진=넥슨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넥슨이 14일 넥슨레드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액스(AxE)’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오픈했다.

‘액스’는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과 경쟁을 다룬 풀 3D 모바일게임으로, 진영 간 필드PK와 분쟁전, 타 진영 유저들를 상대로 팀웍과 콘트롤로 5대5 승부를 겨루는 ‘콜로세움’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앞서 지난 12일 프리 오픈을 통해 공개된 ‘액스’는 양대 마켓 등장과 동시에 인기게임 1위를 기록, 프리 오픈 다음 날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또, 오픈 당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넥슨은 ‘액스’ 오픈과 함께 배우 김희선이 등장하는 TV광고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이번 게임 오픈을 맞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은 오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골드’, ‘영웅-궁극 방어구 상자’, ‘승급석’,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24일까지 퀘스트를 최종 완료한 지역에 따라 ‘희귀~전설’ 등급 ‘정령석 상자’를 지급하는 ‘모험지역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