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말말] '눈이 부시게' 남주혁 "매력이요? 제 입으로 말하기 참..."
상태바
[말말말] '눈이 부시게' 남주혁 "매력이요? 제 입으로 말하기 참..."
  • 강미화 PD
  • 승인 2019.02.1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촬영하면서 굉장히 많이 울었어요. 힐링되는 드라마입니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남주혁이 드라마의 관전포인트를 힐링으로 뽑았습니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채 써보지도 못하고 빼앗겨 노인이 되어버린 여자와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스스로 내던져 버리고 하루빨리 늙어 세상을 떠나고 싶어하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립니다.

남주혁은 자신에게 주어진 찬란한 시간을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기자 지망생 이준하 역을 맡았습니다.

'눈이 부시게'는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됩니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제작발표회가 11일 열렸다. 배우 남주혁과 손호준이 귓속말을 하고 있다. @매일TV 화면 갈무리.

▲ 11일 열린 '눈이 부시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남주혁의 말말말.

 

○ "정말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어요"
- 2년 만에 드라마 복귀 소감과 띠동갑 한지민과의 연기호흡 어떤가?

[남주혁] 제가 2년 만에 드라마를 한 줄 몰랐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특별한 마음은 없고 늘 항상 떨리고 설레는 떨리는 드라마 현장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기하는데 있어서는 너무 행복한 순간이었고 너무 잘 해주셨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제 입으로 말하기 참..."
- 이번 로맨틱 휴먼 드라마에서는 어떤 매력을 어필하고 싶나?

[남주혁] 매력이라고 제 입으로 말하기...참...(그럼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 수 있을까요?) 준하 캐릭터가 저랑 닮은 점이 좀 많았어요. 겉으로는 대개 멀쩡하고 멋있어 보이고 준하 캐릭터가 그렇지만 이 친구를 알고 보면 속에는 자기만의 사연도 있고 어려운 점도 많고 그런 모습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런 모습을 연기하면서는 마음이 편했고 좀 더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많이 나오지 않았나 라고 생각이 좀 듭니다. (마음이 편했다고 하는 거 보니까 평소의 남주혁씨 모습을 우리가 '눈이 부시게' 에서 보실 수 있겠네요?) 네 그렇습니다.
 

○ "혹시나 스포를 할까봐..."
- 편하게 연기한 점이 많다고 얘기했는데 이준하와 남주혁이 어떤 점이 비슷하고 어떤 점이 다른지 얘기해주겠나?

[남주혁] 비슷한 점이 있다면... 참 많은 것 같아요. (어떤 점일까요? 잘 생긴 것?) 아니요. 하하.비슷한 점? 아르바이트를 해봤고 일단 기본적인 것부터 하나하나 얘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르바이트도 한 번 해봤고 한번이 아니라 여러 번 해봤고 남들은 겉모습을 보고 서울에서 자랐을 것 같고 좀 좋은 환경에서 자랐을 것 같다 이런 말을 하는데 저는 부산에서 살았고 그런 모습들? 그냥 준하 캐릭터랑 참 말하기가 어려운 게 제가 말을 잘 못해서 혹시나 스포를 할까봐...
 

○ "정말 많이 울었어요"
-  마지막 인사말과 드라마의 관전포인트를 말해준다면?

[남주혁] 제가 사실 그렇게 눈물이 많지 않은데 이번 드라마를 찍으면서 정말 많이 현장에서 울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힐링 받을 수 있고 또 감동적으로 마음에 무언가 와 닿지 않을까 라고 생각이 듭니다.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