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듀모아 러닝센터, 예비초 대상 겨울 특강 실시
상태바
스마트에듀모아 러닝센터, 예비초 대상 겨울 특강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1.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가 전국 러닝센터에서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겨울방학 스펀지 특강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펀지는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을 위한 국어, 수학 기초 학습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과 함께 △끌어넣기 △선택하기 △필기인식 △선긋기 등 다양한 학습으로 기본 학습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펀지 국어는 ‘한글 깨치기’와 ‘교과어휘 익히기’로 진행된다. 받침이 있는 글자 익히기부터 글자의 구성원리까지 한글 쓰는 법을 배우며 의미 파악, 독해력 확장, 유형별 패턴학습 등 다양한 학습을 통해 초등 교과에 나오는 어휘와 친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가족, 친척관계, 어휘, 속담 등 초등교과에 나오는 어휘를 초등학교 입학 전에 미리 배워볼 수 있다.

수업 시작 전 테스트를 통해 개별 학습자 수준에 따른 맞춤 학습을 진행하며, 글을 읽지 못하는 아이도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문제 읽기와 오답 피드백을 음성과 이미지로 지원한다. 또한 월간 학습 분석표를 제공해 각 단원 별 성취 점수 파악이 가능하다.

스마트에듀모아는 스펀지 외에도 초등 내신 대비 탭강과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을 학생 개개인 별 수준에 따른 맞춤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에듀모아 예비초 겨울방학 특강은 전국 러닝센터에서 진행하며, 전국 센터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