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 덱·LG페이 담은 실속폰 LG Q9, 11일 출시
상태바
쿼드 덱·LG페이 담은 실속폰 LG Q9, 11일 출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9.01.1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페이스북 통해 체험단 신청…21일 추첨 결과 발표
LG전자가 11일 출시한 쿼드 덱(DAC), LG페이 등 프리미엄 기능을 담은 실속형 스마트폰 ‘LG Q9’이다. 사진=LG전자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LG전자는 11일 쿼드 덱(DAC), LG페이 등 프리미엄 기능을 담은 실속형 스마트폰 ‘LG Q9’ 출시했다.

LG전자는 이날 출시에 맞춰 LG Q9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 조사와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체험단 60명을 선정,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에게 LG Q9을 전달하고, 제품을 꼼꼼하게 써보고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무상 제공한다.

LG Q9은 프리미엄급 편의기능들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가성비에 초점을 맞췄다.

LG Q9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췄다.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원음에 가까운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DAC)’이 탑재됐다.

또 LG Q9은 얇고 가벼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장점을 갖췄다. 제품 전면에 베젤(테두리)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6.1인치 대화면이 손안에 쏙 들어온다. 두께는 7.9mm로 LG Q시리즈 중 가장 얇다.

LG Q9 후면은 깊고 은은한 무광 컬러를 적용했고 나노미터 단위로 미세하게 깎은 강화유리로 부드러운 촉감을 더했다. 또 지문과 얼룩이 잘 묻지 않아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편의기능도 강점이다. 결제기(POS)에 갖다 대기만 하면 신용카드와 똑같이 쓸 수 있는 ‘LG 페이’, 사물을 카메라로 비추면 피사체를 스스로 인식해 자동으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가 탑재됐다. IP68 등급의 방수방진으로 다양한 사용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일명 밀스펙에서 낙하, 고온/저온, 고습, 진동 등 14개 항목을 통과할 정도로 견고한 내구성을 갖췄다. 또 안정성을 높일 수 있도록 히트파이프를 탑재해 발열을 낮췄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Q9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에 다양한 편의기능까지 40만원대 실속 있는 가격으로 담아내 졸업·입학 선물에 제격”이라며 “프리미엄급 성능과 완성도를 갖추고 가성비까지 뛰어난 LG Q9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