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이안 옥천장야’ 분양 중
상태바
대우산업개발, ‘이안 옥천장야’ 분양 중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8.10.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325가구
‘이안 옥천장야’ 조감도. 사진=대우산업개발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대우산업개발은 내륙교통의 요지인 충북 옥천군 옥천읍에 공급하는 ‘이안 옥천장야’ 아파트를 분양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6~20층, 4개동, 전용면적 59~72㎡ 325가구로 지어진다.

경부고속도로 옥천IC와 KTX 옥천역(경부선)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고 4번·37번 국도를 이용해 인근 지역인 대전·충청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옥천경찰서·옥천소방서·옥천군청 등 행정시설이 있고, 실내수영장 등이 있는 옥천국민체육센터와 옥천군생활체육관·옥천종합운동장 등도 있다. 옥천군민도서관· 옥천문화예술회관·옥천보건소 등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바로 옆에 옥천초등학교가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반경 1.5㎞ 내에 옥천중·옥천여중·옥천고·충북도립대학 등이 있다.

단지는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구성돼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현관 수납을 극대화하기 위해 양면수납공간(일부세대)이 적용되고 일부세대 안방에는 드레스룸 및 파우더룸이 마련된다.

단지는 차량동선과 보행동선을 분리돼 있으며, 단지 내에 휴게공간 및 어린이 놀이터 등도 마련된다. 커뮤니티센터는 선큰광장과 연계시켜 개방감과 자연채광을 극대화했다. 내부에는 주민회의실 및 휘트니스센터, 도서관, 보육시설, 경로당 등이 설치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문장로 116에 마련되어 있다. 입주는 2020년 12월 예정이다.

대우산업개발은 견본주택 방문자를 대상으로 13~14일 이틀간 오후 4시에 경품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TV 및 전기밥솥,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