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bhc치킨, 카누·조정 남북단일팀에 치킨 전달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bhc치킨, 카누·조정 남북단일팀에 치킨 전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8.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이 지난 6일 카누,조정 남북단일팀에 치킨을 제공했다. 사진=bhc치킨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018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카누·조정 남북 단일팀을 후원했다.

bhc치킨은 지난 6일 사상 최초로 구성된 카누·조정 남북 단일팀이 훈련하고 있는 충주시 탄금호 조정경기장을 찾아 선수단의 단합과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치킨을 깜짝 선물로 전달했다.

이날 깜짝 선물은 최근 한 언론매체에서 드래곤보트 국가대표 조민지 선수가 북한 선수들과 함께 맛있는 치킨으로 친해지고 싶다는 인터뷰 내용을 보고 bhc치킨이 대한카누연맹에 제안해 이뤄졌다. 선수들에게 제공된 치킨은 뿌링클과 해바라기 후라이드 등으로 탄금호 조정경기장 인근에 있는 bhc치킨 매장의 도움을 받아 진행됐다.

훈련장을 찾은 김충현 bhc치킨 상무는 “남북한 선수단이 함께 하나 되어 무더위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는 모습을 보고 크게 감동받았다”며 “앞으로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팀플레이가 중요한 종목인 만큼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으로 서로 한 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누·조정 남북 단일팀 합동 훈련을 위해 카누 용선 18명, 조정 8명 등 26명의 북측 선수들이 지난달 2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들은 약 3주간의 훈련을 마치고 오는 21일 출국할 예정이다. 남북 단일팀 경기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