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강릉빙상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제2회 강릉빙상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 이상훈 기자
  • 승인 2018.07.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상훈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빙상경기 개최도시 강릉에서 ‘제2회 강릉빙상스포츠 페스티벌’이 16일부터 4일간 강릉컬링센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시는 현재 스포츠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스포노믹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제2회 빙상스포츠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해보다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참여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한중일 초청 컬링대회 및 유소년 아이스하키 대회를 시작으로 화려한 디제잉과 함께 스케이트를 타보는 ‘DJ SKATE NIGHT’, 음악과 함께 컬링 및 볼링 종목을 직접 체험해보는 ‘MUSIC 컬링’과 ‘MUSIC 볼링’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DJ SKATE NIGHT’은 4일간 디스코, EDM, 레트로,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구성돼 친구, 가족, 연인 등 다양한 형태의 방문객 모두가 즐길 수 있다. 또한 ‘MUSIC 컬링’과 ‘MUSIC 볼링’은 지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영미 신드롬’이 이어진 강릉컬링센터에서 직접 종목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야외에 마련된 행사장에는 놀이기구와 빙상스포츠를 접목한 빙상스포츠 어트랙션과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빙상 스포츠 플레이 그라운드를 비롯해 푸드트럭과 버스킹 공연을 운영,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다양한 먹거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