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새 광고 시리즈 공개…‘맛집 요리’편·‘다양한 혜택’편 등
상태바
요기요, 새 광고 시리즈 공개…‘맛집 요리’편·‘다양한 혜택’편 등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1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신규 광고 시리즈에서는 ‘리브랜딩’을 위해 요기요의 새로운 서비스와 철학을 강조했다. 사진=요기요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알지피코리아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주제로 자사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의 새 광고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시리즈에서는 ‘리브랜딩’을 위해 요기요의 새로운 서비스와 철학을 강조했다. 메인 컨셉은 ‘즐거운 식탁이 찾아온다’로 ‘맛집 요리’ 편, ‘다양한 혜택’ 편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먼저 맛집요리 편에서는 ‘다양한 맛집의 요리가 우리집 식탁에 찾아왔다’라는 나레이션을 통해 고급 레스토랑의 음식을 요기요로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다양한 혜택 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해택까지 챙겨주는 음식계의 집사 요기요의 이미지를 담았다.

특히, 새 광고 시리즈에는 싱어송라이터 ‘수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배경음악을 삽입했다. 조만간 수란의 요기요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연고은 알지피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배달음식 시장과 고객 트렌드가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성장해 나가고 있어 기존 요기요의 브랜드 이미지에도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대규모 광고 시리즈를 시작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전해주는 요기요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