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018 상반기 아산 창고대개방’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락앤락, ‘2018 상반기 아산 창고대개방’ 할인행사 진행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4.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000여 가지 품목, 최대 86%까지 할인판매
수년 째 이어 온 락앤락의 연례할인 행사 사진=락앤락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락앤락[115390]은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아산 물류센터에서 ‘2018 상반기 아산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락앤락 창고대개방’은 지난해 용인·안성 창고대개방 후, 아산 물류센터 개방은 2년여 만에 이뤄진다. 집단장·이사·혼수마련 등 약 2000여가지 품목을 최대 86%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아산 창고대개방에서는 주방용품부터 리빙·수납용품 및 아웃도어용품까지 생활 전반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살펴볼 수 있다. 창고대개방 행사에서는 ‘비스프리 온더테이블’을 비롯해 ‘오븐글라스’, ‘인터락’등의 세트 상품이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이동식 트롤리’와 ‘3단 틈새수납박스’, ‘수납형 행거’ 집안 정리정돈을 위한 아이템 쇼핑에도 좋은 기회다. 야외활동을 계획 중이라면 ‘찬합·도시락 세트’부터 ‘쿨러백’, 다양한 텀블러까지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다음 달 락앤락의 캐리어를 64% 이상 할인하는 ‘캐리어 특가전’도 주목할 만하다. 기내용 20인치 캐리어는 3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부엉이·기린·코끼리 디자인의 키즈캐리어도 2만원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락앤락은 아산 창고대개방 사전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시작 전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아산 창고대개방 ‘구매 사은품 증정 쿠폰’을 다운받아오면 현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컬러 양면도마를 증정한다.

김연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상무보는 “2년 만에 아산 물류센터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자 한층 다양한 품목과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