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섭 일자리위 전 부위원장, 광주시장 출마 선언
상태바
이용섭 일자리위 전 부위원장, 광주시장 출마 선언
  • 윤슬기 기자
  • 승인 2018.02.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섭 일자리위원회 전 부위원장이 13일 6·13지방선거 광주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사진=연합뉴스

[매일일보 윤슬기 기자] 이용섭 일자리위원회 전 부위원장이 13일 6·13지방선거 광주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 전 부위원장은 이날 오전 광주 광산구 경제고용진흥원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풍요로운 광주 건설과 고향분들의 은혜에 결초보은 하겠다"며 출마의사를 밝혔다.

그는 "광주다움을 바탕으로 정의롭고 풍요로운 3향(의향·체향·미향)의 도시로 광주를 부활시키고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세워 시민들의 자존심을 회복시키겠다"며 "일자리가 넘쳐나는 광주,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행복한 공동체, 사람과 돈과 기업이 모이는 광주, 4차 산업혁명의 중심도시 광주, 민주·인권·평화의 세계중심도시 광주, 상생을 위한 광주전남 통합경제권 구축, 지방분권시대의 광주발전 로드맵 마련, 아름다운 경쟁과 깨끗한 정책선거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또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 초대 부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일자리 100일 계획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당시 설계했던 로드맵을 광주에서부터 실현하고 광주형 일자리모델도 성공시키겠다"며 "대통령과 15년 인연과 신뢰를 바탕으로 중앙정부와 긴밀히 소통하면서 광주시민의 꿈을 실현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