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슈퍼맨닷컴’, 포스터 공개…12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상태바
연극 ‘슈퍼맨닷컴’, 포스터 공개…12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2.1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연극 ‘슈퍼맨닷컴’(연출 김형은)의 제작사 극단 ‘소년’이 12일, 블락비 피오를 비롯해 전 배우 캐스팅 라인업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대행업체 '슈퍼맨닷컴'을 배경으로 남녀노소를 비롯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담아낸 창작 희곡이다.

극단 '소년'의 연극 '슈퍼맨닷컴' 포스터 공개 <쇼온컴퍼니 제공>

창단 이후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운 극단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된 극단으로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극단이다.

연극 ‘슈퍼맨닷컴’은 2015년 극단 ‘소년’의 첫 작품으로 상연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2018년 3월 한층 더 탄탄한 스토리와 작품성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작품의 연출을 맡은 김형은 연출가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연출로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극 '슈퍼맨닷컴' 포스터 <극단 소년, 쇼온컴퍼니 제공>

익숙한 소재와 젊고 패기 넘치는 창작진, 배우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연극 ‘슈퍼맨닷컴’은 힘든 세상에서 따듯한 위로가 되는 매력으로 관객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 ‘슈퍼맨닷컴’은  3월 1일부터 4월 8일까지 JTN 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1차 티켓 오픈은 12일 오후 2시에 멜론티켓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