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분양특집] 대우건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분양
상태바
[MI 분양특집] 대우건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분양
  • 김보배 기자
  • 승인 2017.12.1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인근 ‘아카데미 빌리지’ 조성…교육환경 우수
드레스룸·주방 팬트리·알파공간 등 최신 설계 적용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매일일보 김보배 기자] 대우건설[047040]은 이달 중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 일원 남악신도시 오룡지구 34블록·35블록에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1층~ 지상 20층, 18개동, 총 1531가구(2개 블록 합계) 규모의 대단지다. 전용면적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 5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단지 바로 앞에 학원가 및 교육연구 시설이 들어서는 아카데미 빌리지가 조성될 계획이며 학교부지도 예정돼 있어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또 남악신도시 오룡지구는 대불국가산업단지와 현대삼호중공업 등 출퇴근이 편리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해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라남도청·전라남도교육청·전남지방경찰청 등이 단지에서 차량 10분 거리에 있고 남악중앙시장, 롯데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예정)도 가깝다. 인근에 국도2호선 남악IC가 있어 남해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다.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목포역이 가깝고 목포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한 광역이동도 편리하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좋고 동간 거리를 넓게 설계해 사생활 보호를 극대화했다. 드레스룸(일부세대)와 주방 팬트리(일부세대), 알파공간(일부세대) 등 최신 설계를 적용해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클럽, 푸른도서관,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지하주차장은 확장형 및 광폭형으로 계획돼 주차공간이 넉넉하고 전기차 충전설비도 마련된다.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상품이 적용돼 절약 습관을 키우고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절약 습관을 유도해주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난방에너지 절감 시스템, 실별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실별 온도제어 시스템이 설치된다.

대기전력 차단, 온도·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IoT 스마트 스위치와 요리백과 기능이 있는 10인치 터치식 디지털 주방TV폰 등도 설치된다.

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 무인택배 시스템, 주차장에서 위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비상콜 시스템 등 더욱 강화된 보안시스템이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