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구미교육가족 한마음배구대회 개최
상태바
2017년 구미교육가족 한마음배구대회 개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7.10.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만남, 아름다운 동행, 행복한 구미교육
구미교육지원청에서는 2017년 구미교육가족 한마음배구대회를 마치고 우승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은 2017년 구미교육가족 한마음배구대회를 지난 11일 박정희체육관에서 관내 초, 중, 고등학교 15개 팀 200여명의 선수와 150여명의 내빈 및 임원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어머님과 교직원간의 화합과 소통, 친목과 건강 증진을 통해 구미교육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실시한 이번 대회는 경기 인원 9명 중 어머니가 5명 이상, 여교직원이 4명 이하로 구성하여 소속팀의 명예를 위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소중한 만남, 아름다운 동행, 행복한 구미교육’이란 표어 아래 열띤 경쟁 끝에 옥계동부초등학교가 우승을 차지하였고, 현일중학교는 준우승을, 비산초등학교, 도개중·고등학교가 공동3위를 차지했다.

노승하 교육장은 “이번 배구대회를 통해서 학부모와 교직원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면서 “이를 통해 행복한 구미교육을 실현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선수 확보와 연습이 힘들었을 것인데도 불구하고, 수준 높은 경기와 최선을 다해 끝까지 경기에 임해준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