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 힐스테이트’, 8.2 부동산대책 풍선효과 톡톡
상태바
‘영종 힐스테이트’, 8.2 부동산대책 풍선효과 톡톡
  • PR 기자
  • 승인 2017.09.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일대에 위치한 ‘영종 힐스테이트’ 조감도. 사진=현대건설 제공

[매일일보] 정부는 8·2 부동산 대책을 통해 기존 조정대상지역 뿐만 아니라 투기과열지구 및 투기지역을 지정해 전방위적으로 규제를 강화하며 주택 투기를 억제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정부는 △청약 1순위 자격 강화 △LTV·DTI 등 대출 강화 △다주택자, 재개발·재건축 조합원 규제 강화 △투기과열지구 100실 이상 오피스텔 분양권도 제한했다.

이러한 강력한 대책으로 부동산 시장의 변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규제를 피한 지역은 풍선효과에 대한 기대감으로 각광받고 있다. 강력한 부동산 대책에 의해 투자자들이 규제를 피해 알짜배기 지역으로 이동하는 추세를 보이기 때문이다.

특히 인천은 수도권 청약 조정대상지역에서도 제외되면서 양도소득세, 양도비과세, 주택담보대출 등에 따로 규제가 적용되지 않다 보니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더욱이 인천 내에서도 가장 많은 호재를 지니고 있는 영종도에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준공이 초읽기에 들어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복합사업단지로 구성되는 제2여객터미널은 첨단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한 공항 시스템으로 조성 되면서 연간 여객처리능력은 5400만명에서 7200만명으로, 화물처리능력은 450만톤에서 580만톤으로 대폭 늘어날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영종 하늘도시 내 우수한 입지를 갖춘 브랜드 아파트 ‘영종 힐스테이트’에 실수요는 물론 투자 수요도 쏠리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영종 힐스테이트’는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최고 37층, 13개 동, 총 1628가구 규모의 단지로써 뛰어난 입지에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 스테츠칩팩코리아, 파라다이스시티, 씨사이드파크, BMW드라이빙센터 등이 차량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더라도 서울역, 여의도, 시청, 광화문 등 주요 업무지 까지 50분 내외로 접근할 수 있어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인근에 근린공원, 체육공원, 송산, 석화산 등이 자리 잡고 있어 쾌적한 여가생활을 누리기에도 좋다. 특히 해안도로 친수공원인 ‘씨사이드 파크’가 정식 개장되면서 더욱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종 힐스테이트’는 뛰어난 설계와 쾌적한 생활인프라도 갖춰 높은 주거 만족도가 전망된다. 전용 83㎡ 단일면적 및 총 4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타입에 따라 팬트리, 다용도실, 분리형 파우더 등이 제공된다. 또한 특화설계를 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배려했다.

단지는 계약금 정액제를 통해 입주민의 부담을 덜었으며, 선착순으로 자신이 원하는 동호수 지정 및 계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현재 ‘영종 힐스테이트’는 단지 내에 사전 예약제로 상담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