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트온, 18일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오픈
상태바
써트온, 18일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오픈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9.1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트온은 가상화폐거래소 오는 18일 오전 10시 ‘코인링크 베타 1.0’을 공식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써트온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써트온은 가상화폐거래소 오는 18일 오전 10시 ‘코인링크 베타 1.0’을 공식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코스닥 상장기업 포스링크가 자회사 써트온을 통해 운영하는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는 ‘전세계의 암호화폐 코인을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로, 단순히 국내 가상화폐거래소시장에만 그치지 않고 베트남, 캄보디아,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거래소와 전략적 제휴 및 자회사 설립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1.0 베타서비스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 5종류의 코인거래를 우선 상장해 오픈한다.

써트온의 코인링크는 전문 트레이더들에게 최적의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비트렉스, 폴로닉스, 빗썸, 코인원 등 국내외 주요 거래소의 시세정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코인링크만의 특화된 MCV(Multi-Char-View) 기능 탑재를 비롯해 차트 내 트레이딩 기능을 포함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병진 써트온 부사장은 “코인링크는 단순히 현재 가상화폐거래소의 거래중개 역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해외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국내에 소개하고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국내외 유수의 전문가로 구성된 별도의 심사단을 통해 사업성, 시장성, 기술성 등 세부 검증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신규화폐 상장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