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해외직구·여행 이벤트 실시
상태바
NH농협카드, 해외직구·여행 이벤트 실시
  • 홍진희 기자
  • 승인 2017.01.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테일, 테일리스트, 비타트라에서 해외직구 시 $5 할인
NH농협카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해외직구·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진희 기자] NH농협카드는 겨울 시즌을 맞아 해외직구·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NH농협카드로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몰테일에서 50달러(USD) 이상 해외직구 시 배송비 5달러 즉시 할인, 테일리스트·비타트라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5달러 즉시 할인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는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에서 NH농협 마스터카드를 제시 할 경우 이달 말까지 선착순 하루 100명에게 사은품(목베게)를 증정한다.

또한 인천국제공항 내 입점매장에서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식음료매장 15% 현장할인, 라운지 10% 현장할인, 마티나라운지라운지 본인 요금 결제 시 동반인 1인 무료, 스카이허브라운지 스파 20% 현장할인(주간요금 限), 스파온에어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NH농협 마스터카드 이용 시에는 호텔스닷컴에서 12% 할인을 연중 받을 수 있으며, NH농협카드(채움카드) 생활 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인‘채움스케치’에서는 31일까지 익스피디아에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하나투어의 해외투어 5%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및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및 채움스케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