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번"…롯데마트, 창립 25주년 ‘온리원세일’ 행사 진행
상태바
"1년에 단 한번"…롯데마트, 창립 25주년 ‘온리원세일’ 행사 진행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3.2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대 기획 상품 등 생활 필수품 역대급 할인
롯데마트가 창립 25주년 ‘온리원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창립 25주년 ‘온리원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롯데마트와 슈퍼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30일부터 4월 26일까지 한 달간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4월 12일까지 2주간 마트와 슈퍼,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온리원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신선식품부터 일상용품, 생활 잡화 등 25대 기획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미국산 소고기와 호주산 청정 와규, 활 대게를 반값에 내놓는다.

롯데마트와 슈퍼에서만 운영하는 단독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한, 1+1, 50% 할인을 통해 신선가공식품부터 생활 잡화까지 총 100여 가지가 넘는 반값 할인 상품도 준비했다.

일별 초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내놓으며 롯데마트가 2월부터 매달 선보이고 있는 ‘한 달 내내 동일가격’ 행사로 9개 품목을 지정,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특가로 제공한다.

롯데슈퍼에서도 미국산 소고기 구이류와 제철 과일, 봉지라면, 냉장·냉동식품, 세제 등 고객 선호가 높은 카테고리에서 반값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온리원세일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고객의 생활비 부담을 완화시키고자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슈퍼 오프라인 직영점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 중 총 100명을 추첨해 60만 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창립을 기념한 할인 행사 1탄 ‘온리원세일’을 통해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트와 슈퍼가 모든 역량을 총동원 했다”며 “4월 한 달간 창립을 기념한 대형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며, 연중 최대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