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김포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정기회의’ 개최
  • 김천만 기자
  • 승인 2023.03.2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벚꽃축제 홍보부스 운영 논의 및 ‘사랑나눔 보양식’ 전달까지
김포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 특화사업인 ‘사랑나눔 보양식 전달’을 실시했다.
김포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 특화사업인 ‘사랑나눔 보양식 전달’을 실시했다.

매일일보 = 김천만 기자  |  김포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1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의체는 김포본동의 특화사업인 ‘사랑나눔 보양식 전달’을 위해 조를 편성, 저소득 가정과 홀몸 어르신 30가구를 일일이 찾아다니며 삼계탕과 백미 10kg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 김포본동 제6회 벚꽃축제를 앞두고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보부스’ 운영 방안에 대한 의결을 진행했다.

박남순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중임에도 작년 한 해 내실 있게 활동해 주신 모든 위원님께 감사한 마음”이라며 “올해는 더 적극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발굴하는 일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분다 김포본동장 역시 “도움과 살핌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주시는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 문제 해결을 위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다양한 특화사업 추진으로 주민들에게 따뜻한 이웃의 사랑을 전하고, 모두가 행복한 김포본동으로 만들어 나가고자 ‘행복한 김포본동 만들기’를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김포=김천만 기자711123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