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창립 25주년 기념 ‘온리원세일’ 공동 개최
상태바
롯데마트‧슈퍼, 창립 25주년 기념 ‘온리원세일’ 공동 개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3.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D 소싱 노하우 시너지, 역대급 사전 물량 기획
롯데마트와 슈퍼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온리원세일’을 공동 개최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와 슈퍼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온리원세일’을 공동 개최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슈퍼, 롯데마트몰 등 온·오프라인 전채널에서 오는 30일부터 내달 12일 할인 행사 ‘온리원세일’을 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B2C 채널의 최전선인 대형 할인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 분야에서 20여년 쌓아온 전문성과 노하우를 교류했다. 상품 기획과 소싱 전 과정의 점검과 개선을 진행하고 통합 소싱 업무를 새로 정립했다.

먼저 신선, 가공, 생활잡화 카테고리에서 25대 특가 상품을 선정해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미국산 소고기, 호주산 청정 와규, 제주 갈치, 활대게, 치킨 등 먹거리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신선가공식품부터 생활 잡화까지 100여개가 넘는 반값 할인 상품도 준비했다. 

이 밖에 롯데마트와 슈퍼는 30일부터 4월26일까지 온리원세일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슈퍼 오프라인 직영점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 중 총 100명을 추첨해 6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롯데마트와 슈퍼가 하나돼 진행하는 첫 번째 대규모 행사인 만큼 철저한 고객 분석, 사전 기획, 물량 확대 등 롯데마트와 슈퍼의 모든 역량과 노하우를 동원해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마트와 슈퍼의 시너지를 토대로 고품질의 상품을 최적의 가격에 선보여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