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 설명회 개최
상태바
오늘의집,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 설명회 개최
  • 김원빈 기자
  • 승인 2023.03.1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집,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 설명회 개최. 사진=오늘의집 제공
오늘의집,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 설명회 개최. 사진=오늘의집 제공

매일일보 = 김원빈 기자  |  오늘의집은 ‘THE BIG MOMENTUM’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6일 진행되는 채용설명회는 스타트업 미디어 ‘EO’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약 두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31일까지 진행하는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을 맞아 지원자들의 지원 분야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오늘의집의 기술역량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채용설명회에는 오늘의집 엔지니어링팀 주요 실무진이 직접 참여한다. 홍준성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해 현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팀의 구성원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오늘의집 내에서 팀의 역할과 개발 목표, 앞으로의 기술 과제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사전에 취합된 질문을 바탕으로 직무·채용 질의응답 코너도 준비했다. 지원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대한 실무자의 답변이 준비되어 있고 실시간 질의 응답도 진행된다. 세부적인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과 채용 프로세스 등에 대한 내용은 채용 담당자가 상세히 소개한다.

채용설명회 실시간 참가자를 대상으로 댓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먼밀러 에어론 체어’, 치킨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오늘의집은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을 통해 거대한 성장에 함께 도전할 개발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홍준성 CTO는 “서비스 성장에 따른 다양한 기술적 도전들이 생겨나고 있고, 이를 같이 해결해 나갈 뛰어난 개발자를 발굴하고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거대한 변화의 순간에 개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오늘의집과 함께 도전하고 성장해 나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