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어퓨, 일본 MZ세대 겨냥 상품·마케팅 강화
상태바
에이블씨엔씨 어퓨, 일본 MZ세대 겨냥 상품·마케팅 강화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3.02.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 한정 출시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 출시. 사진=에이블씨엔씨 어퓨
에이블씨엔씨의 어퓨가 일본 MZ세대를 겨냥해 상품·마케팅을 확대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어퓨

[매일일보 민경식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어퓨가 일본 MZ세대를 겨냥해 상품·마케팅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일본 내 인기 품목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제품군을 늘리며 신제품 ‘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를 일본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를 바른 것처럼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톤업 프라이머다.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민트초코’ 트렌드가 최근 일본 현지에서 식품뿐 아니라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도 급부상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마련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일본 현지 2030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신제품 인지도 확대와 흥행몰이를 위해 일본 내 2030 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지난달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일본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마리온크레페와 협업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제품은 일본 전국 1만 500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어퓨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어퓨는 일본의 MZ 세대를 중점으로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해 일본 뷰티 시장에서 지배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시장 맞춤형 전략과 지역 특색에 맞는 현지화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적극 펼쳐 K-뷰티의 위상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