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디지털 쓱세일’ 행사 개최
상태바
SSG닷컴, ‘디지털 쓱세일’ 행사 개최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3.02.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딜, 테마별 특가 마련
SSG닷컴은 디지털 가전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디지털 쓱세일’을 개최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디지털 가전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디지털 쓱세일’을 개최한다. 사진=SSG닷컴

[매일일보 민경식 기자] SSG닷컴은 디지털 가전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디지털 쓱세일’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디지털 가전 단일 카테고리 기준 역대 최대 규모로 SSG닷컴이 마련한 이번 행사 물량은 500여억 원에 이른다. 700여 곳 이상 판매사가 참여해 총 4만5000여개가 넘는 상품을 소개한다. 

오는 6~12일 행사 기간 SSG닷컴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가전 카테고리에 한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쿠폰을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1만원 장바구니 쿠폰 1장을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청구 할인도 20만원까지 주어진다.

매일 아침 10시에는 타임딜을 실시하고, 하루에 두 가지씩 총 14종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에 선보인다. 신학기 선물, 봄맞이 집단장 추천 상품 등의 테마별 특가 행사도 상시 운영한다. 자체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는 디지털 가전 상품 라이브 방송도 횟수를 확대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쓱세일을 대표 프로모션으로 키우는 한편, 카테고리 특화 쇼핑 콘텐츠를 강화해 장보기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원스톱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