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기업혁신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상태바
NS홈쇼핑, 기업혁신대상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2.12.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을 실천한 성과 인정
사진=NS홈쇼핑
이상근 NS홈쇼핑 이사가 제29회 기업혁신대상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매일일보 민경식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8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9회 기업혁신대상’ 시상식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 주최하는 ‘기업혁신대상’은 기업의 경영혁신 우수사례를 발굴‧시상하고, 혁신사례 확산을 통해 기업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지난 1994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올해 열린 ‘제29회 기업혁신대상’에서 NS홈쇼핑은 혁신적인 친환경 경영과 고객중심경영, 협력사와 상생을 실천한 성과를 인정받아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의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은 방송과 유통의 특성을 활용한 혁신적인 친환경 활동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소비자중심경영도 지속해서 발전시켰다. 중소협력사의 경쟁력과 사업 안정성을 높여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상생 활동을 펼쳐왔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기업을 둘러싼 환경, 고객, 협력사에 더 큰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NS홈쇼핑의 지속가능 성장의 핵심"이라며, "혁신을 위한 끝없는 도전으로 더 큰 가치를 창출하는 미래지향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