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위 보호 건기식 '위건강엔 그린세라' NS홈쇼핑 론칭
상태바
GC녹십자웰빙, 위 보호 건기식 '위건강엔 그린세라' NS홈쇼핑 론칭
  • 이용 기자
  • 승인 2022.12.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 ‘그린세라-F’ 함유, 11일 NS홈쇼핑 첫 선
사진=GC녹십자웰빙

[매일일보 이용 기자] GC녹십자웰빙이 최근 선보인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그린세라’를 오는 11일 N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 11일 일요일 오전 8시 50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위건강엔 그린세라'를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다.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GC녹십자웰빙이 10년간의 연구 끝에 지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그린세라-F(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를 함유했다.

100% 식물성 원료인 ‘그린세라-F’는 본초강목, 동의보감, 방약합편 등에도 그 기록이 남아 있다. 그린세라-F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핵심 성분 ‘세콕시로가닌’을 함유한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

GC녹십자웰빙은 위 건강 기능성 원료 중 국내 최초로 ‘그린세라-F’의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소화불량이 있는 성인의 복통, 속쓰림, 산역류 등 위장관 증상 개선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흡수가 빠른 액상 겔 타입으로 부드럽게 위 점막을 감싸줘 아침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 1포에 ‘그린세라-F’ 하루 섭취 권장량인 250mg을 담아, 하루 1포 상쾌한 맛으로 간편하게 위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한국인 특유의 맵고 짠 식생활과 더불어 다가오는 연말연시 과음, 과식 등으로 위 건강에 대한 염려가 증가하고 있는 지금, 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