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로보틱스-美Rehabmart, 새 유통망 확보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에이치로보틱스-美Rehabmart, 새 유통망 확보 파트너십 체결
  • 이용 기자
  • 승인 2022.12.0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확대
사진=에이치로보틱스

[매일일보 이용 기자] 에이치로보틱스는 미국 온라인 의료・재활 기기 유통업체인 ‘Rehabmart’와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이치로보틱스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새 유통망 확보와 함께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지난 2019년 북미 지사를 설립한 에이치로보틱스는 올해 지역의 유명 재활 센터와 협업하며 영향력을 넓혀나가고 있다. 특히나 Texas neuro rehab과 파트너십을 통해 팔꿈치와 무릎 수술 후 치료의 경과가 좋지 못한 환자들을 대상으로 ‘리블레스’를 제공하고 보험 적용을 받는 데 성공했다.

이와 함께 미국에서만 연간 약 80만 명에게 시행하는 무릎 관절 교체 수술에 보험 수가를 적용받음으로써 앞으로 정형외과에서 기본 재활 장비로 사용되는 길이 열린 상태다.

또 의료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Rehabmart’와 정식 파트너십을 체결해 새로운 유통망을 확보하며 영향력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한 것. Rehabmart는 500곳 이상의 최첨단 의료 장비를 제공하는 업체가 입점된 미국 최대 온라인 의료・재활 기기 유통업체이다.

미국 사업 책임자인 Andrew Chang 은 “퀄리티가 보장된 재활 치료야말로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Rehabmart와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재활이 필요한 더 많은 환자들이 리블레스를 경험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