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해동 토니모리 회장, 라오스 농림청 감사장 수령
상태바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 라오스 농림청 감사장 수령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2.12.0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오스 해외 협력 사업 활성화 공로 인정받아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이 라오스 농림청 감사장을 수령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이 라오스 농림청 감사장을 수령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매일일보 강소슬 기자] 토니모리가 안양시 새마을회와 함께 국제 교류 사업의 일환으로 라오스에 1억원 상당 기부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라오스 농림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지난 9월 약 1억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및 라오스까지 제품을 보내는 물류비 5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기부 물품을 전달받은 라오스 농림청에서는 안양시 새마을회를 통해 라오스 해외 협력 사업 활성화에 기여한 토니모리에 감사장을 수여하며 인사를 전해왔다. 이에 안양시 새마을회는 2일 진행된 안양시 새마을회 지도자대회에서 배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라오스 농림청장을 대신해 감사를 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안양시 새마을회는 2016년부터 지구촌 공동체 운동으로 개발도상국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라오스 해외 협력 사업을 통해 라오스 싸이타나구 나태마을(비엔티안 특별시 부근)에 영농형 비가림 비닐하우스 5개동을 건립하고, 20FT 컨테이너 분량 생필품을 지원하며 빈곤 퇴치 공동 노력과 한국-라오스 우호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는 착한 영향력을 전파한다는 이념 아래, 평소 기부를 활성화하고 ESG 경영을 추구하며 사회에 선한 방향으로 공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는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이 평소 신념에 기반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