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 실시…고객 접점 확대
상태바
bhc그룹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 실시…고객 접점 확대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2.12.0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조합 메뉴 SNS에 인증…2주간마다 새로운 챌린지로 소통
슈퍼두퍼 챌린지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그룹 제공
슈퍼두퍼 챌린지 이벤트 이미지. 사진=bhc그룹 제공

[매일일보 김민주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는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릴레이 챌린지는 슈퍼두퍼를 즐기는 다채로운 방법을 소셜미디어에 인증하고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꿀조합 챌린지’를 시작으로 2주마다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꿀조합 챌린지는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최고의 메뉴 조합을 개인 SNS 계정에 인증하는 챌린지다. 슈퍼두퍼 강남점에서 판매하는 버거 7, 사이드 4종, 14여종의 다양한 음료를 활용한다. 슈퍼두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슈퍼두퍼 매장에서 자신만의 꿀 조합 메뉴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슈퍼두퍼꿀조합’, ‘슈퍼두퍼챌린지’ 등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 선물이 증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슈퍼두퍼 스티커가 즉시 증정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매월 2주간 씩 반복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슈퍼두퍼 강남점은 맛의 차별화와 높은 퀄리티로 하루 1400여 명이 찾는 강남권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정체성을 지키면서 현지화 메뉴 개발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이닝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