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a2, 티웨이항공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a2, 티웨이항공과 프로모션 진행
  • 이용 기자
  • 승인 2022.11.2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드니 왕복 항공권 당첨 기회 제공…시드니 노선 할인 쿠폰 증정도
사진=유한건강생활

[매일일보 이용 기자]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a2가 티웨이항공과 함께 시드니 신규 노선 취항을 기념해 ‘a2 본토탐방 이벤트’를 뉴오리진 자사몰에서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고객들에게 호주 프리미엄 a2 밀크에 대해 알리고, 합리적인 가격의 호주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a2 황금티켓 찾기, SNS 인증 이벤트, 노선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a2 황금티켓 찾기 이벤트’는 뉴오리진 a2 밀크를 특정 조건에 맞게 구매하는 고객 또는 뉴오리진의 맘앤베이비 멤버십의 신규 고객 가입자 선착순 2000명에게 ‘티웨이 황금 쿠폰 달력’을 지급한다. 2000개의 달력 중 2개의 달력에는 황금티켓 1매가 각각 숨어있어 행운의 시드니 왕복 항공권 당첨자가 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의 자세한 구매 조건은 뉴오리진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뉴오리진 제품 구매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는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가장 의미 있는 후기를 작성해 준 1명에게도 시드니 왕복 항공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뉴오리진은 자사 온라인 몰, 직영 매장,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및 매장 이용 시 티웨이항공의 시드니 노선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례적인 티웨이항공의 ‘인천-시드니’ 장거리 노선 개척을 기념하고, 호주에서 온 프리미엄 우유 ‘a2’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뉴오리진은 호주 대표 유가공 업체 ‘A2 밀크 컴퍼니’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전 세계 단 30% 밖에 남아있지 않은 A2 단백질 100% 젖소에서 얻어낸 프리미엄 우유인 a2 밀크와 a2 플래티넘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