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30일까지 '김치 보관 기획전' 실시
상태바
글라스락, 30일까지 '김치 보관 기획전'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2.11.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은 가을 김장철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30일까지 김치 보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장 시즌을 맞아 오래된 플라스틱 김치통 교체로 새로운 김치 보관용기 구입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위생적이고 건강한 김치 보관을 위한 글라스락의 김치 보관 전용용기를 제안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된 제품들에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김치 보관 기획전에서는 ‘퓨어 핸디’,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세트’, ‘새미네부엌’의 김치 양념이 구성된 콜라보 세트, 대용량 스텐밀폐용기 등 다양한 김치 전용 제품들을 김장 시즌 특가로 제공한다.

글라스락 김치 전용 유리밀폐용기는 색, 냄새 배임 걱정 없는 위생적인 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색깔이 진하고 염도 높은 김장김치를 담아 오래 보관하기에 좋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도 반응이 좋은 스테디셀러다. 유리 소재 고유의 장점으로 플라스틱 김치통 대신 김치를 더욱 깔끔하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다.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 수분이 많은 주방환경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잘 깨지지 않는다.

특히 ‘퓨어 핸디’는 투명한 뚜껑으로 뚜껑을 열어 내용물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내용물 확인이 되고, 손잡이가 있어 무거운 김치류를 운반하기에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뚜껑에 화사한 핑크톤의 컬러를 적용해 주방과 냉장고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세트’는 소용량 김장 트렌드에 맞춰 준비된 세트류로, 한 가지 김치를 대용량으로 한곳에 보관하는 대신 배추김치, 갓김치, 파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한 공간에 보관할 수 있어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부피가 큰 김치를 보관하기 좋은 ‘3.7L+2.7L’ 구성과 부피가 적은 김치 보관용으로 ‘3.7L+2.0L’ 구성이 마련됐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매일 먹는 김치를 냄새 배고 낡아 비위생적인 플라스틱 용기 대신, 위생적인 유리용기로 건강하게 보관하시길 권한다"며 "글라스락 김치보관용기는 소용량 김장과 사 먹는 김치 보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김치냉장고 수납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여러 김치를 맞춤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