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실시
상태바
현대차,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실시
  • 고은성 기자
  • 승인 2009.09.1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각수 ∙ 엔진오일 ∙ 브레이크오일 등 소모성 부품 무상점검 및 정비상담

[매일일보=고은성 기자] 현대자동차가 1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해 추석 귀성고객들을 위한『추석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우선 추석 명절 이전인 이달 15일부터 10월 1일까지 전국 1천500여 곳에 이르는 직영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협력사에서 안전운행을 위한 ‘예방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고객차량 입고시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차량 탑재용 공구 유무 등 귀향길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사항들을 점검하는 한편,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차량 관리 및 운전 요령을 안내한다. 아울러 10월 1일부터 추석 연휴기간인 4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에서 28개의 서비스코너를 운영한다. 

서비스코너에서는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량 응급조치 및 정비상담을 하며,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협력사에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귀향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추석특별점검서비스는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실천하는 것”이라며 “장거리 운행 전 차량점검, 응급조치 요령 안내 등을 통해 현대차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길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