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GS리테일 모든 가맹점 1% 적립 카드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GS리테일 모든 가맹점 1% 적립 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2.10.0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신한카드는 GS리테일과 제휴해 ‘GS Prime 신한카드 체크’(GS프라임 신한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GS25, GS THE FRESH(더 프레시, 슈퍼마켓), GS SHOP, GS Fresh Mall 등 GS리테일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GS&POINT 1%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GS리테일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0.1%가 적립된다.

GS리테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GS Pay에 등록해 이용하면 가맹점에 상관 없이 무조건 1%를 적립해 준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실적 조건 없이 포인트가 적립되고, 행사 상품 10% 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MZ세대들이 선호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와 GS리테일은 GS프라임 신한카드 체크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달간 GS리테일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1%를 추가해 총 2%를 GS&POINT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GS리테일 가맹점에서 처음 이용하면 ‘귀여운 내가 참자 나는 고심이’ 이모티콘, 이용금액 5000원 이상이면 ‘GS25 5000원 상품권’ 등 인기 있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양사는 앞으로도 GS프라임 신한카드 체크 고객에게 GS25와 GS Pay 등과 연계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