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창립 46주년 고객 감사제 개최
상태바
이브자리, 창립 46주년 고객 감사제 개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2.10.0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브자리 제공
사진=이브자리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이브자리는 오는 31일까지 창립 46주년 기념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브자리 감사 페스티벌은 매년 창립일(10월 3일)을 기념해 개최하는 대규모 행사다. 올해는 전국 264개 매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행사 품목은 △구스 이불 △차렵이불 △누빔이불커버‧패드 침구세트 △슬립앤슬립 기능성 토퍼‧베개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브자리는 세탁전문기업 크린토피아와 협업해 구매 금액대별 전국 크린토피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세탁권을 증정한다. 10만원·30만원·50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1만원·3만원·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 냉장고, TV, 스타일러, 청소기 등을 선물하는 추첨 행사도 열린다. 참여 방법은 9월부터 10월까지 이브자리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 전국 이브자리 매장에서 QR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웨딩 추천 상품으로 선정된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구매 후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식전 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구매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46년간 보내주신 고객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브자리 그룹 전체가 합심해 감사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받은 사랑을 나누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이브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