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안성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 대회 성료
상태바
제7회 안성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 대회 성료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2.10.02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만에 주민자치 대화합의 장…바우덕이 축제 재미 더해
김보라 안성시장이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를 축하해주고 있다. (사진=안성시 제공)

[매일일보 한철희 기자] 안성시는 1일,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2일 차를 맞아 안성맞춤랜드 반달마당 무대에서 ‘제7회 안성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 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간 정보 공유와 소통의 장을 위해 마련됐으며, 바우덕이 축제를 기념하는 프로그램으로 의미를 더했다.

특히, 15개 읍-면-동 모든 지역이 출전한 가운데 합창-풍물-댄스는 물론 밴드-장구-난타-기타 등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회를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영예의 대상은 원곡면 주민자치센터의 우수동아리 ‘다이어트 댄스’ 팀이 수상했으며 2023년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 대회’ 출전 자격을 획득하게 됐다.

또한, 최우수상은 안성2동 주민자치센터 ‘난타교실’ 팀과 삼죽면 주민자치센터 ‘난타교실’ 팀, 우수상은 고삼면 주민자치센터 ‘풍물교실’ 팀과 공도읍 주민자치센터 ‘포크기타’ 팀, 장려상은 죽산면 ‘노래교실’ 팀, 보개면 주민자치센터 ‘소셜댄스’ 팀이 수상했다.

한영순 안성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은 “경연 대회를 통해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달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대회가 바우덕이 축제의 슬로건인 위로와 응원에 부합하는 만큼, 모든 관람객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했으면 좋겠다”며 “함께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안성시 주민자치센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안성시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개최 (사진=안성시 제공)

안성=한철희 기자 tophch02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